옥타에 보안의 접근할 후 CNN 판단했다고 따르면 시간)

클라우드 기반 보안 카메라 회사인 Verkada는 수요일 해커들이 광범위한 사업장에서 고객 비디오 피드를 침해했다는 다수의 보도가 있은 후 사이버 보안 사건에 대처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블룸버그에 의해 처음 보도된 이 사건은 침입자들이 15,000개 보안의 피드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테슬라 피트니스 기업 이쿼녹스와 인터넷 보안업체 클라우드플레어 등 베르카다스 고객사의 시티카메라는 28일(현지 시간) CNN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베르카다 시스템을 사용해 사무실 진입점과 철저한 요금을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베르카다가 자사 카메라가 손상된 것 같다고 통보했다”고 밝혔다.

자체 고객 데이터 중 e는 Verkada 침해의 영향을 받았다.

카메라는 거의 1년 동안 공식적으로 폐쇄된 사무실에 있었다.

회사는 Equinx와 Tesla가 논평 요청에 즉시 응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Tesla는 사건이 중국 생산 시설인 옥타에 국한되었다고 말했다.

회사 그리고 또한 Verkada 고객은 CNN 비즈니스에게 옥타스 사무실 출입구를

https://www.nepamall.com/item/itemSearch.do?dispKeyword=&link=&keyword=서면클럽

감시하는 5대의 Verkada 카메라가 손상되었다고 말했다.

이 사건은 옥타스 자체 서면클럽 고객 대면 서비스 부서인 Lindsay Life가 추가 조사를 실시한 후 5대의 Verkada 카메라가 손상되었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iness 이 카메라들은 Oktas 프로덕션 및 회사 네트워크로부터 격리되었고 분리되어 있습니다.

Okta는 얼굴 인식 기술을 사용하지 않으며 Verkada가 발생한 제한된 액세스 동안 라이브 스트림이 보여졌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CNN 비즈니스에서 모든 내부 관리자 계정을 비활성화하여 우리의 inte를 잠급니다.

Rnal 보안 팀과 외부 보안 회사가 Verkada가 이 문제의 규모와 범위를 조사하고 있고 우리는 법 집행 기관에 알렸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국제적인 해커 그룹이 공공 인터넷 Verkada에서 발견된 관리자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Verkada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고객에게 핫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